나를 흔드는 15가지 트리거

  1. 내가 이해한다면, 나는 실제로 바뀔 것이다.
  2. 나는 의지력이 강해서 유혹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3. 오늘은 특별한 날이기 때문이다.
  4. 적어도 나는 누구보단 낫다.
  5. 나는 누구의 도움도 필요 없다.
  6. 난 지치지 않을 것이고, 열정은 사그라지지 않는다.
  7. 세상의 모든 시간은 나의 것이다.
  8. 내 정신은 산만해지지 않을 것이고, 예기치 못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9. 통찰의 순간이 와서 내 인생은 바뀔 것이다.
  10. 내 변화는 영구적이니 다시 걱정 할 필요가 없다.
  11. 이전 문제를 해결하면 새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이다.
  12. 나는 노력한 만큼 정당한 대가를 얻을 것이다.
  13. 누구도 내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14. 내가 변한다면 그건 진짜 내가 아니다.
  15. 난 내 행동을 평가할 수 있을 정도의 지혜는 갖고 있다.

위의 15가지는 Trigger라는 책에서 소개한 내용이다.

매일매일 읽으면서 리마인드하면 자기계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듯 하다.

2/159


+ Recent posts